자연지애, 초저분자 500달톤 피쉬콜라겐 '퀸즈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출시기념 할인
자연지애, 초저분자 500달톤 피쉬콜라겐 '퀸즈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출시기념 할인
  • 최연우
  • 승인 2020.04.1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가 분자량 500달톤 이하의 초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한 '퀸즈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을 선보이며, 출시기념 1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 무게의 약 80%를 차지하는 성분이며 피부, 뼈, 관절, 모발 등 체내 단백질의 1/3을 차지하는 중요한 성분이다. 그러나 체내 콜라겐은 20대 이후 매년 1%씩 소실되며, 40대 이후 급격히 감소한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이른 나이부터 '먹는 콜라겐'을 통해 체내 콜라겐을 보충하고자 하는 사람이 많다.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퀸즈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은 500달톤 이하의 분자량을 가진 초저분자 피쉬콜라겐과 함께 스페인산 석류 농축액이 93.2% 함유되어 있다. 또한 부원료로 피부 시너지를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엘레스틴과 히알루론산이 투입된 것이 특징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퀸즈 석류콜라겐젤리는 아조루빈이 없는 믿을 수 있는 스페인산 석류만을 사용하였으며 정제수, 착색료, 감미료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안전한 제조시설인 코스맥스바이오에서 제조되어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다.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진한 젤리 스틱으로 식감이 좋고 휴대가 간편하니 많은 분들이 접해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