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메닉(주)'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3파장 롱펄스 레이저 ‘ELEMENT-TL' 전시
'엘레메닉(주)'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3파장 롱펄스 레이저 ‘ELEMENT-TL' 전시
  • 전유진
  • 승인 2020.04.0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홍콩 COSMOPROF

롱펄스 레이저 전문 브랜드 엘레메닉(대표 조원주)이 ‘제24회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Asia 2019)’에 참가해 3파장 롱펄스 레이저 장비 ‘ELEMENT-TL’과 더불어 곧 출시될 예정인 듀얼 피코 레이저 신제품인 ‘ELEMENT-PICO’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전 세계 중소 뷰티 브랜드들이 우수 상품을 홍보하는 세계 130개국 8만 7000여 명의 바이어와 관람객이 참석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 엘레메닉은 부스를 운영해 신규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제고하고 해외 사업의 기회를 모색했으며, 글로벌 뷰티 업체들과 활발한 교류 속에 엘레메닉의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을 알리며 저력을 과시했다.

엘레메닉이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인 제품 ‘ELEMENT-TL’은 3가지 파장의 롱펄스 레이저로서, 단파장 및 듀얼 레이저 장비들보다 뛰어난 기술의 집약체라고 할 수 있는 장비이다. ELEMENT-TL의 최대 장점은 하나의 기기에서 다양한 치료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Long-pulsed KTP-532nm + Alexandrite-755nm + ND:YAG-1064nm가 한 장비에서 모두 구현되어 기존 단파장이나 듀얼 파장 레이저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

또한 하나의 줌 핸드피스에서 3가지 파장을 다양한 치료 목적에 사용할 수 있다. 인터페이스는 ‘Smart mode’와 ‘Manual mode’ 구분 적용으로 유저에게 복잡하지 않은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좌): 대표제품 ‘ELEMENT-TL’ 사진 ▴(우): 신제품 ‘ELEMENT-PICO’ 사진 (출시 예정)

특히 홍콩은 일반 대중들도 피부 관리에 관심이 높은 글로벌 뷰티 강국 중 하나로, 다양한 병변 치료가 가능한 제품을 선보인 엘레메닉은 높은 주목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엘레메닉은 새롭게 출시될 ‘ELEMENT-PICO’를 아시아 바이어들에게 첫선을 보였다. ELEMENT-PICO는 듀얼 펄스 듀레이션(피코&나노모드), 리얼 피코세컨드(450ps), 높은 에너지(1.8GW), 그리고 다양한 핸드피스(1064nm & 532nm & 595nm & 660nm) 사양을 기반으로 개발 및 출시될 예정이다.

엘레메닉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 많은 업체들과 소비자들이 방문하였으며 뷰티 디바이스 시장 잠재력이 높은 홍콩, 아시아 지역에서 글로벌 레이저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잡을 좋은 기회였다”고 강조했다.

한편, 엘레메닉은 높은 기술 인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롱펄스 레이저 전문 브랜드로서 아시아와 유럽, 중앙 아시아 등 여러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며 글로벌 레이저 시장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