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의 끝! '검단마전지구 힐스테이트‘, 지역주택조합원 모집 중
프리미엄의 끝! '검단마전지구 힐스테이트‘, 지역주택조합원 모집 중
  • 최연우
  • 승인 2020.04.0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 교통부가 지난 27일 청와대에 보고한 ‘2020년도 업무계획’에 따르면 국토부는 신도시 교통 불편 완화를 위해 기존 신도시 광역교통시설 사업지연 지역을 특별대책지구로 지정하여 광역교통개선 대책을 신속 수립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특히, 시장에서는 이번 업무보고에서 광역교통 이행률이 낮은(7%대) 검단이 포함될 가능성을 높게 점치고 있다.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검단부동산의 취약점으로 꼽혔던 서울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2, 5호선 연장과 신정차량기지 이전을 위한 용역예산 5억 확보 소식과 제 4차 국가철도망 계획, 그리고 인천지방법원 북부지원, 인천지방검찰청 북부지청이 개원하는 등 잇단 호재로 검단신도시의 인프라 프리미엄이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렇게 되면 마전, 당하, 불로, 감단1, 원당지구와 김포 뉴타운이 한 생활권안으로 들어와 시장의 주목을 끌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인천 2호선 검단 사거리역이 인근에 있어서 역세권 인프라를 가진 검단 마전동 ‘검단마전 힐스테이트’가 눈길을 끈다.

검단 마전동 ‘검단마전지구 힐스테이트’는 인천광역시 서구 마전동 212-1번지에 위치하며 공동주택과 부대복리 시설로 분류되고 지하 2층에서 지상 12층 총 15개동의 규모를 가진다. 공동주택은 25평 401세대, 30평형 182세대, 35평형 318세대, 총 901세대이며 근생시설은 지하 1층에서 지상1층까지에 위치한다.

검단 마전동 ‘검단 힐스테이트’는 사통팔달의 교통 인프라를 가졌다. 자차로 이동시 올림픽 대로까지 10분정도가 소요되며 검단 사거리역까지는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김포 한강신도시ic를 이용하기 용이하고 수도권 제 2순환도로까지 차량으로 10분정도가 소요된다. 또한 인근의 청라ic를 이용하면 인천 국제공항 고속도로까지 차량으로 11분정도면 도달할 수 있다.

특히, 입주 즉시 대부분의 생활이 가능할정도로 주변 생활인프라가 이미 탄탄하다. 인근에 하나로마트가 있고 반경 3km내에 이마트, 롯데마트 등의 대형 마트 또한 위치하고 있다.

반경 1km내에 초중고등학교가 7개 위치하고 있다. 왕길초, 금곡초, 검단중, 당하초등이 도보로 이동가능하기 때문에 통학 안전성이 높다. 인근의 검단 사거리역에는 명문 학원가가 형성되어있어 교육환경 또한 좋다.

또한, 검단신도시에서도 잘 찾아볼 수 없는 59타입 평면을 가지고 있다. 타워형 정남향 호실을 배치하여 일조량을 높이고 통풍이 원활하며 별도 팬트리를 제공하여 공간활용도를 높이고 최상층에는 팬트리 공간에 다락 계단실을 두어 활용성이 뛰어나다.

a타입은 판상형 4bay 타입으로 구성하였고 안방에 드레스룸과 팬트리공간을 두어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ph형에는 옥상정원을 두어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였고 쾌적도를 높였다. 또한 세대 전용 테라스를 두어 다양한 활용도를 제공했다. 복층 구성으로 생활공간을 분리하였고 세대 사이에 방이 있어 층간소음문제를 설계적으로 최소화했다는 것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이보다 약간 작은 모델인 75타입과 좀 더 넓은 84타입 또한 59타입과 마찬가지로 판상형 4bay타입이라 최신 트렌드에 부합한다.

그리고, 현대건설에서 시공한다. 2019년 시공능력 평가에서 2위를 달성하였으며 ENR지 발표 글로벌 TOP 250건설사 중 20위 및 국내기업 중 1위를 기록한 전적이 있다. 이미 힐스테이트 아파트는 최고급 아파트라는 브랜드 이미지가 이미 정착되어 있다.

‘검단마전지구 힐스테이트’는 900만원대의 파격적인 분양가를 내놓았다. 검단 내 분양가 대비 1~2억낮은 분양가로 역세권과 학세권, 그리고 6800평 규모의 현무 체육공원까지 누릴 수 있는 아파트인 셈이다.

중도금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사업부지가 93.7% 매입이 완료되어 사업진행이 가시권에 도달해 있어 안심하고 조합원 가입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홍보관은 인천 서구 당하동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대표번호로 상담 시, 정확한 조합원 가입조건을 설명들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