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마진거래업체 “fx365 국민지사” , 지사 가입자에 한해 2만원 투자금 지원이벤트
fx마진거래업체 “fx365 국민지사” , 지사 가입자에 한해 2만원 투자금 지원이벤트
  • 전유진
  • 승인 2020.04.0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x마진거래업체 “fx365 국민지사” 에서 지사 가입자에 한해 2만원 투자금 지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명 장외해외통화선물거래라고도 불리는 fx마진거래는 복수의 외국의 통화를 매수, 매도하여 차익을 얻는 방식의 파생상품으로 양방향 거래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환율이 오르는 방향으로 투자를 할 수도 있고, 반대로 떨어지는 방향으로 할 수도 있다는 투자의 폭이 넓다는 장점으로 예측에 따라서 세계 경제가 호황이든 불황이든 관계없이 수익을 거둘 수 있다는 장점으로 활성화되고 있는 방식이다.

아울러 세계적으로 거래량이 매우 많은 통화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변동폭이 비교적 투명하게 거래가 가능하여 충분히 모의투자를 해보고 뛰어든다면 높은 수익을 거둘 가능성이 있다.

단 FX마진거래의 경우 원금손실형 투자방식이기에 원금손실 가능성이 존재하는 엄연한 투자상품으로 정확한 분석 없이 멋모르고 투자할 금액만 생각하는 것은 위험성이 있다.

FX마진거래업체 ‘fx365’ 국민지사는 소액으로도 진행이 가능한 투자업체로 1분, 2분, 3분, 5분 등 다양한 거래시간으로 거래가 가능하며 기존 보편적으로 마진거래에 사용된 통화 외 FX, 비트코인, CHF(스위스프랑), JPY(일본엔) 등 여러 환율거래가 하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적법한 절차에 따른 렌탈시스템이 구성되어 있고 상품별 IB에 고객투자금 이상의 보증금 예탁 및 운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상품별 특성 분석자료, 차트분석, 매매기법 등의 스터티 자료를 지점 고객에게 제공한다.

fx365 국민지사 관계자는 “원금손실을 최대한 방지하기 위해 초보 투자자들의 경우 무료로 시뮬레이션이 가능한 모의투자를 충분히 해보고 난 뒤 소액으로 투자를 해보고 시장에 대한 이해와 분석을 충분히 마친 후 금액을 늘리는 것이 소중한 투자금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이다” 라며 “본 지점을 통해 진행하는 투자자들의 수익을 위해 견마지로의 노력을 마다하지 않겠다” 라고 말을 맺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