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03 (금)
부각 나눔이 코로나19 이기는 작은 힘 되길 바라죠
부각 나눔이 코로나19 이기는 작은 힘 되길 바라죠
  • 김선욱 기자
  • 승인 2020.04.07 0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천레미콘, 200박스 군에 기부

최현식 대표 “나누며 함께해야”

문준희 군수 “어르신 등에 전달”
합천레미콘이 1천만 원 상당의 반찬용 부각을 합천군에 기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합천군은 ㈜합천레미콘(대표이사 최현식)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돼 있는 어려운 지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1천만 원 상당의 반찬용 부각을 합천군에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월 합천 레미콘을 ‘최고의 품질과 청정 환경’을 지향하면서 ㈜아시아특수재료 그룹이 인수했다. 이에 최현식 대표는 6일 오후 합천군청을 방문해 한국 전통의 튀김류 음식으로 채소 및 해조를 말린 후 보존을 위해 찹쌀풀을 먹여 튀긴 반찬음식인 부각 200박스를 기부했다.

최현식 대표는 이 자리에서 “코로나19 사태로 합천군을 비롯한 전국이 위기 상황이다”고 우려하면서 “이럴 때일수록 서로 힘을 합쳐 이겨내야 되겠다는 마음에서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지역민들에게 작은 정성을 준비했다”고 기부의 뜻을 전했다.

이에 대해 문준희 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역 경기가 위축돼 기업활동을 유지하기에도 어려울 텐데, 어려운 지역민을 돕는데 힘을 보태 주셔서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하면서 “기부해주신 부각 반찬은 합천지역 어려운 노인들과 저소득층에게 골고루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최고의 품질과 친환경을 지향하는 ㈜합천레미콘은 합천군 내에서 단일품종으로는 가장 큰 레미콘 생산업체로, ㈜한국소재 등 7개사의 기업으로 지역인재 100여 명이 근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