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인기 예능에서 집들이 방송 후 이상민 짝퉁가구 기승
한 인기 예능에서 집들이 방송 후 이상민 짝퉁가구 기승
  • 최연우
  • 승인 2020.04.0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 온 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방송인 이상민집에 사용 중인 가구를 검색하는 사람이 크게 늘고 있다. 실제 ‘이상민 우드슬랩 식탁’과 관련한 월간 검색 조회수는 5,000회를 넘긴 상태다.

이상민이 사용 중인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 가구’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민은 직접 라오메뜨 가구 매장에 방문해 식탁과 소파, 침대를 선택해 사용 중 이라고 전했다.

현재 이상민이 사용중인 로이스카우치소파는 친환경 기능성 패브릭 사하라원단을 사용 긁힘에는 강하고, 높은 퀄리티와 심플한 디자인의 소파로 손쉬운 관리, 방수, 방염, 강한 내마모성, NO 스크래치, 각종 균과 미생물 증식 차단으로 쾌적한 친환경적인 소파다.

또한 케인 1인 체어 세트는 실키한 촉감 자연스러운 광택이 매력적이며, 풍성한 쿠셔닝이 몸을 포근히 감싸 안아 무중력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신상 1인 소파이다.

이에 많은 가구업체들이 이상민집에 있는 가구을 적극적인 광고 및 홍보를 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 짝퉁가구 이며, 과장 허위 광고인 경우가 많다. 방송화면을 캡처해 자사의 가구인 것처럼 즉 짝퉁가구 매장이 대부분이어서 정품을 판매하는 가구매장들이 난색을 표하고 있다. 짝퉁을 구매해 정품을 판매하는 가구매장으로 A/S요청이 들어오고 있기 때문이다.

라오메뜨 가구는 현재 고객센터를 통해 정품 확인 전화가 폭주 중이라 업무에 어려움이 많으며, “위탁판매를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인천가구단지에 자리한 인천 본점과 부산 김해 가구거리에 있는 김해 직영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외에는 유사품이므로 A/S를 받을 수 없어 구매에 주의해야 한다”고 소비자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