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누수/방수전문 주식회사 ‘누수팩토리’ 중개서비스 출시
국내 누수/방수전문 주식회사 ‘누수팩토리’ 중개서비스 출시
  • 경남매일
  • 승인 2020.04.0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수팩토리(대표 최광남)가 이달 초 누수/방수업계 시장에서 축적한 다양한 경험과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누수피해고객과 누수/방수 전문가를 연결해주는 중개서비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누수팩토리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기술과 시스템을 통해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전국 누수/방수업체와 가맹계약을 맺고 누수공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연결해주는 중개 통합플랫폼 서비스다.

업체 경영기획실장은 “누수탐지와 방수기술은 상당히 고난이도 기술을 요하지만, 상당수의 누수시공업자들은 짧은 기간 동안 기술을 배우고 완성도를 갖추지 못한 상태에서 창업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업계 현실” 이라며, “이에 따른 비합리적 비용 부담과 심한 경우 부실시공에 따른 추가문제가 발생하는 사례가 빈번히 일어 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어 “수년간 현장에서 직접 서비스를 하며 경험한 결과 소비자들이 검증되지 않은 누수업체에 공사를 맡겨 공사비용을 이중 삼중으로 지출하는 피해사례들이 상당히 많았다”고 덧붙였다.

최광남 대표는 “소비자가 직접 기술력을 검증할 현실적인 방안이 없는 것이 안타까워 저와 임직원들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당사만의 누적된 경험과 인프라, 기술력을 기반으로 까다롭고 철저한 시공능력 검증을 통해 전국 누수사업자들을 직접 발굴하였으며, 2020년 4월 전국 200여 검증업체들과 본격적인 누수/방수 전국 중개플랫폼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해당 업체는 수도권, 광역시, 시, 군 지역 전국200여개의 가맹점이 대한민국 전 지역 누수피해 소비자들에게 엄선된 기술자들을 연결해줌으로써 전국 어디에서든 높은 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누수/방수 업계의 기폭제 역할을 할 수도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 대표는 “ 누수/방수는 고난이도의 기술로써 정확한 기준에 의해 검증되어야하고 전국 어디에서든 소비자는 검증된 기술자를 만날 수 있어야한다. 그 해답은 바로 ㈜누수팩토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