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현함’, 인터넷티비(TV)결합상품 비교설계 및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당일지급으로 인기
‘당현함’, 인터넷티비(TV)결합상품 비교설계 및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당일지급으로 인기
  • 최연우
  • 승인 2020.04.0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인터넷가입자 수가 1000만 가입을 달성했다. 기가인터넷100메가, 500백메가, 1TB 등 LG SK KT 인터넷가입의 신규 회원 가입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이다. 

인터넷 100메가 속도 기준 인터넷요금제를 가입한 세대수 중 2분의 1은 LG유플러스, KT올레, SK브로드밴드 인터넷 가입으로 설치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초고속인터넷 가입은 인터넷설치와 동시에 급격하게 성장했다. 우리나라는 이번 년도인 2020년 초고속 인터넷을 보편적 역무로 도입하면서 전 지역에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해졌다.

최근 인터넷 신규가입자들은 인터넷가입현금지원 혜택을 인터넷요금제에 상관없이 받을 수 있어 인터넷설치현금에 대한 소비자드르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여러 포털사이트에서는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TV현금, 인터넷현금지급, 인터넷설치현금지급 등 사은품에 관한 키워드들이 떠오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KT, 엘지, 올레, LG헬로비전 통합 인터넷 신규가입및 인터넷 비교사이트 '당현함' 관계자는 "요즘 IPTV(인터넷티비)의 가입자 수가 많아지면서 인터넷 결합할인에 대한 관심도 큰 것으로 알고 있다. 인터넷현금많이주는곳도 중요하지만, 기타 서비스나 부가적인 인터넷가입혜택이 어떤 게 있는지 알아보면 좋다"고 설명했다.

현재 '당현함'사이트에서는 최대 46만원 인터넷지원금을 당일에 받아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후기 이벤트와 지인추천 이벤트로 1만원 상당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신규가입사은품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현함'에서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