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23 (목)
젊은 어업인, 코로나19 어려움 극복 시민과 한마음
젊은 어업인, 코로나19 어려움 극복 시민과 한마음
  • 이대형 기자
  • 승인 2020.04.06 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산업경영인통영연합회 회원
십시일반 성금 1천50만원 기탁

선진수산 벤치마킹 사업 포기
시 보조금 2천만원도 `나눔`
한국수산업경영인통영시연합회가 코로나19 피해 지원 성금 1천만 원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수산업경영인통영시연합회(회장 김태형)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통영시민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금한 성금 1천50만 원을 통영시(시장 강석주)에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 김태형 회장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젊은 어업인들이 솔선해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에 오늘 이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매년 실시하는 선진수산현장 벤치마킹 사업도 올해는 포기하게 됐으며, 시보조금 2천만 원은 어려운 시민들을 지원하는 데 써 달라"고 말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수산업단체도 어려우실 텐데 이렇게 마음을 모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며 "통영에서는 단 한 명의 확진자도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멍게와 장어 등 수산물 판매를 위해 온라인 마케팅(11번가)과 TV홈쇼핑 판매, 관계기관 수산물 사주기 운동 등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 받은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코로나19 특별모금 사업을 통해 통영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 기탁돼 지역의 어려운 곳에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