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선재도 맛집 중 천연 조미료만 사용하는 한식 전문점 있어
대부도·선재도 맛집 중 천연 조미료만 사용하는 한식 전문점 있어
  • 최연우
  • 승인 2020.04.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국적으로 이행되는 가운데, 봄을 맞아 나들이는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외출에 있어 마스크는 현재 필수로 여겨지고 있으며, 마스크를 쓰고 나들이를 즐기는 이들을 쉽게 볼 수 있다.

봄철은 나들이의 계절이기 때문에 답답함에 못 이겨 외출을 나서는 듯 보인다. 서울근교는 물론 유명 여행지까지 평일 주말을 막론하고 많은 이들이 몰리는 추세다.

서울근교 나들이하기 좋은 곳 중 하나가 바로 대부도인데, 대부도는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으며, 드넓게 펼쳐진 서해바다를 보며 힐링이 가능한 명소다. 특별한 식사를 위해 방문하는 이들도 있고 숙박여행을 즐기는 이들도 있다.

대부도 바로 옆에는 선재도가 있는데, 대부도로 들어오는 길을 쭉 따라가면 선재도로 도달할 수 있다. 대부도와 선재도를 잇는 다리가 개통되어있기 때문에 차량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한편, 대부도를 방문한 이들 중 대부분은 맛집을 찾을법하다. 대부도에는 여러 맛집이 있는데, 그중 천연조미료만을 사용한 ‘풍경’이 눈에 띈다. 이곳은 건강밥상인 곤드레밥부터 파전, 산낙지 샤브샤브, 닭해물탕 등을 제공하고 있다.

선재도 맛집 풍경은 내부가 황토로 이루어져 있어 황토의 공기정화력이 실내공기를 깨끗하게 해준다. 외관 역시 정겨운 모습을 보이고 있어 한식 전문점이라는 것을 눈에 띄게 확인할 수 있다.

메인메뉴인 닭해물탕은 엄선된 각종 해산물과 닭을 넣고 특제육수와 각종 야채가 어우러져 얼큰하고 시원한 맛을 낸다. 산낙지 샤브샤브의 경우 대부도에서 직접 잡은 국내산 산낙지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 맛이 일품이다.

메뉴부터 반찬까지 모두 화학조미료를 넣지 않고 오직 천연조미료만을 사용하는 풍경은 기본적으로 10여가지의 반찬을 제공하며, 20명 이상 단체예약 시 추가적인 반찬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