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다기능 콧물흡입기 ‘닥터나인 콧물흡입기’ 선봬
3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다기능 콧물흡입기 ‘닥터나인 콧물흡입기’ 선봬
  • 전유진
  • 승인 2020.04.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의 일교차로 인해 아기들의 콧물이 쉴새 없이 흐르고 있다. 적당한 콧물은 외부에서 들어오는 찬 공기와 더러운 공기를 걸러주기 때문에 호흡기 건강에 좋으나 콧물 자체만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게 되는데 계속 닦아 주면 마찰지수를 올려주게 되고 상처를 주게 된다. 또한, 신생아코딱지, 아기 코막힘으로 힘들어하거나 잠을 잘 때 숨쉬기 힘들어한다면 신생아 콧물흡입기로 콧물빼기를 해주는 것이 좋다.

콧물흡입기를 사용하기 전에 식염수 2~3방울을 콧속에 넣고 콧속 점액질이 묽어져서 쉽게 배출이 될 수 있도록 2~3분이 지난 후 신생아 콧물흡입기를 이용하여 콧물빼기를 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너무 자주 빨거나 강하하게 빨아내면 코안의 점막이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이렇듯 콧물흡입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기 시작하였는데 최근에 출시하는 제품들은 콧물흡입기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멀티기능의 제품들이 출시되기 시작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중에서도 신생아코딱지, 아기 코막힘에 도움을 주는 ‘닥터나인 콧물흡입기’가 눈길을 얻고 있다. 닥터나인 콧물흡입기는 기도 및 기관지 폐포의 치료 부위에 약액을 도포하여 주는 네블라이저 기능과 비강부분의 점액질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코세척 기능, 안전한 흡입압력으로 신생아 콧물 제거하여 호흡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콧물흡입 기능이 있는 다기능 제품이다.

한편, 닥터나인 관계자는 “닥터나인 콧물흡입기는 아이들에게 부담이 없는 친근한 디자인으로 소음이 작고 수명이 긴 피스톤 펌프 방식 제품이며, 분무 통이나 연결줄 등을 따뜻한 물이나 오토클레이브에 소독이 가능해 더욱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닥터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