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대란의 주역, 프랜차이즈창업 대한푸드의 군자대한곱창 송탄점, 안산중앙점 그랜드 오픈
곱창대란의 주역, 프랜차이즈창업 대한푸드의 군자대한곱창 송탄점, 안산중앙점 그랜드 오픈
  • 전유진
  • 승인 2020.04.0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곱창으로 전국 곱창대란의 주역인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 송탄점과 안산중앙점이 오픈한다. 

코로나19로인해서 창업시장은 물론이고 소비시장도 위축된 요즘에 지속적인 가맹문의와 신규매장오픈이 이어지고 있고, 오픈매장은 만석과 웨이팅 행렬로 이어지고 있다. 
 
군자대한곱창 송탄점은 평택 서정동에 위치하고, 안산중앙점은 4호선 중앙역 먹자골목 롯데시네마 인근에 위치한다. 

군자대한곱창 송탄점과 군자대한곱창 안산중앙점은 모두 창업불황의 시기이자 코로나19로 소비가 위축된 상황에서도 대한곱창의 브랜드파워와 기존 곱창브랜드와는 다른 2030세대의 시그니처브랜드라는 점, 탄탄한 메뉴구성과 가맹본사의 안정적인 조직구성, 마마무를 전속모델로 하여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을 하는 점 등에 반하여 창업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한다. 

착한 프랜차이즈인 군자대한곱창은 전국 가맹점 3월 로열티 전액을 면제하였고, 4~5월 오픈 가맹점의 경우 오픈 당월의 로열티를 전액 면제한다. 방역물품과 손소독제를 이미 가맹점에 무상 지원을 완료했으며, 추가로 마스크 역시 무상 지원할 계획이다.  

CBS 음악FM(93.9)에서 라디오 광고를 통해 마마무가 부른 소위 “곱창송”도 송출하고 있으며, 마마무 전속모델 기념 전국가맹점 스크래치복권 행사도 진행 중인데, 1등 100만원 외식상품권과 2등 50만원 외식상품권, 마마무 싸인CD, 싸인 유니폼, 모듬곱창 등 메뉴 선물까지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창업 불경기에도 강한 브랜드 파워를 지닌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의정부민락점, 천안두정점, 전주삼천점뿐만 아니라 평택역점, 명동점, 부산서면점 등이 계속 오픈하게 된다. 

화사를 포함한 마마무를 전속모델로 선정하면서 적극적인 브랜드 알리기에 나서고 있는 뜨는 창업 아이템 군자대한곱창의 창업 절차와 비용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