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대구점 복음보청기, ‘힘내요 대구’ 보청기 특별할인 행사 진행 중
웨이브히어링 대구점 복음보청기, ‘힘내요 대구’ 보청기 특별할인 행사 진행 중
  • 최연우
  • 승인 2020.04.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로 감염 확산 불안과 더하여 경제활동도 어려운 시기인 요즘 웨이브히어링 대구점(복음보청기 대구반월당 본점)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보청기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를 통해 작년 웨이브히어링 청각연구팀이 진행한 고객 선호도조사에서 상위를 차지한 스타키 리비오보청기와 포낙 오데오 마블 보청기를 할인된 가격 135만원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최근 가계사정으로 보청기 착용을 미루고 있다면 이번 특별할인 행사를 고려해보면 좋겠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히어링 대구점(복음보청기 대구반월당 본점) 고객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매년 25,000명 이상이 찾는 것으로 알려진 보청기 전문 그룹 웨이브히어링의 전국 직영점 중 하나인 해당 지점은 코로나 19로 피해가 큰 대구 지역 보청기 착용자들을 위해 일일방역과 마스크 무료나눔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간단히 관리할 수 있는 안경과 달리 보청기는 정기적인 전문가의 점검과 관리가 필요하고 청취 및 착용 불편 시 즉각적인 처리가 필요하기에 요즘과 같은 비상 상황에서도 전문센터 방문을 미루기는 어렵다고 볼 수 있다.

해당 지점은 방문 고객의 불안감을 줄이기 위해 일 3회 이상 방역작업을 실시하며 고객 붐빔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예약제를 도입하여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방문 고객 대상 3중 필터 마스크 무료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일부러 찾는 고객 수도 많다고 대구점 고객센터 천혜선 실장은 전했다. 또 본 지점은 대구지역 안심 보청기 센터로 알려져 다른 센터에서 구입한 보청기 고객의 유입도 꽤 늘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