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엔탈깻잎두마리치킨 신메뉴 '황금지단치킨' 유튜버들이 극찬한 맛으로 주목
코리엔탈깻잎두마리치킨 신메뉴 '황금지단치킨' 유튜버들이 극찬한 맛으로 주목
  • 전유진
  • 승인 2020.04.0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에서 4월 1일 선보인 '황금지단치킨'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황금지단치킨'의 특징은 기존 치킨과 깻잎 조합으로 큰 인기를 얻은 코리엔탈깻잎두마리치킨 브랜드에서 올해 처음 선보이는 신메뉴로 고급스러운 지단과 치킨을 조합하여 맛과 비주얼 모두 갖춘 치킨 메뉴이다.

신메뉴 황금지단치킨은 깨끗한 기름으로 튀긴 치킨과 고소한 지단이 만나 느끼함을 줄이고 고소한 맛을 살렸으며, 커리소스의 맛을 더해 치밥으로도 먹을 수 있게끔 개발하여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에서 직접 선보이는 '고추마요 소스'를 함께 먹으면 '꿀조합'으로 알려졌다.

또한 인기 유튜버들이 이번 '황금지단치킨' 먹방을 통하여 황금지단치킨과 밥을 조합한 '지밥(황금지단치킨+밥)'을 색다르게 선보여 그 맛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코리엔탈깻잎두마리치킨의 관계자는 "이번 '황금지단치킨'은 거부감없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맛으로 특히 1020대 고객들의 맛을 사로잡은 메뉴로 제작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공식SNS을 통해 다양한 황금지단치킨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으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요기요 어플에서 매일 황금지단치킨 2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들은 이번 황금지단치킨에 대해 '색다르다', '지단과 치킨 조합이 이렇게 맛있을 줄 몰랐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