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8:14 (수)
고성군 "군민 만족 서비스 질 향상 최선"
고성군 "군민 만족 서비스 질 향상 최선"
  • 이대형 기자
  • 승인 2020.04.02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군ㆍ택시업계 업무 협약

읍 순환버스 도입 대안 논의
고성군이 법인택시와 개인택시 등 관계자와 함께 `택시업계 상생협력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성군은 지난달 31일 군청 3층 소회의실에서 백두현 군수, 개인택시 고성군지부장과 법인택시 4개사(우성ㆍ화성ㆍ삼우ㆍ고성택시) 대표,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택시업계 상생협력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올해 하반기에 실시 예정인 읍 순환버스 도입에 따른 변화될 교통환경에 대해 고성군과 택시업계가 상호협력을 통한 발전방안을 마련하는 자리이다. 이러한 협약을 통해 고성군은 택시업체에 다양한 행ㆍ재정적 지원을 할 것이며 택시 운전자의 처우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개인택시 김세윤 고성군지부장은 "이번 상생협력 협약식을 통해 택시업계 행정적 지원 등에 감사드리며 군에서 추진하는 읍 순환버스 도입 사업에도 협력하며 택시 내ㆍ외부 청결 유지, 불법 주정차 근절, 교통약자 우선 배려 실천 등 자구책을 마련하고 군민이 만족하는 택시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법인택시를 대표해 삼우택시 최점덕 대표는 "택시업계 수익개선을 위한 군 차원의 행ㆍ재정적 검토에 감사드리며, 아울러 읍 순환버스가 성공적으로 정착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