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지해수욕장에서 여유로운 산책 후 식도락, 안면도 맛집 ‘전통딴뚝칼국수’
꽃지해수욕장에서 여유로운 산책 후 식도락, 안면도 맛집 ‘전통딴뚝칼국수’
  • 전유진
  • 승인 2020.03.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떠나기 좋은 봄철, 소중한 사람들과 주말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태안 안면도도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다. 가족, 연인과 추억만들기 좋은 관광 명소가 즐비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여행코스를 선택할 수 있고, 서해 바다의 탁 트인 전망은 번잡한 도심 생활에서 쌓인 스트레스와 걱정, 근심을 해소할 수 있는 멋진 경관을 선사한다.

또한, 산과 바다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안면도 자연휴양림, 공원 등은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고, 곳곳마다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다채로운 먹거리도 안면도 여행의 인기 요소다. 그중에서도 서해 바다의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한 해물칼국수는 안면도를 대표하는 먹거리로 자리잡았고,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맛집 ‘전통딴뚝칼국수’도 주목받는 식도락 장소다.

이곳은 식재료에 신경을 쓰는 집이다. 신선도 높은 채소는 물론 산지에서 바로 공수한 제철 해산물만을 사용해 음식의 품질을 높이고 있고, 별도의 화학조미료 없이 천연 재료로만 맛을 내 자극적이지 않는 깔끔한 맛을 낸다. 거기다 45년 된 씨간장으로 만든 된장을 2년간 숙성 후 육수에 사용해 담백하면서도 높은 감칠맛을 선사한다.

관계자는 “정성을 담은 밑반찬은 물론 해물칼국수, 왕만두, 수육, 음료 등을 한상에 모두 제공하는 세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쾌적한 분위기의 실내 공간과 주차 공간을 마련해 가족, 연인과 여유롭게 편한 식사를 할 수 있고, 영업 시간은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다.”라고 전했다.

한편, 태안 안면도 맛집 ‘전통딴뚝칼국수’는 꽃지해수욕장 근처에 1호점, 두에기해수욕장과 방포해수욕장 근처에 2호점을 오픈해 여행코스에 따라 쉽게 방문할 수 있고, 기타 자세한 내용과 예약은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