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월척수산', 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제주도 활어와 해산물까지
제주도 맛집 ‘월척수산', 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제주도 활어와 해산물까지
  • 전유진
  • 승인 2020.03.28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뷔페 ‘월척수산'은 제주도에 위치한 활어회전문점으로, 최근 저렴한 뷔페가격과 푸짐한 음식에 가성비 좋은 제주도 횟집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월척수산’에서는 현재 성인 기준으로 중식 뷔페를 약 만원에, 석식 뷔페를 약 만원 대에 맛볼 수 있어 제주도 도민 및 제주도 여행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월척수산'의 뷔페 이용은 별도로 가능하며, 여기에 회나 해산물 단품 추가 주문도 가능하여 입맛대로 식사할 수 있다. 또한, 인원 수대로 A, B 회정식이나 회코스를 주문했을 경우 뷔페는 무료로 제공된다. A정식이나 B정식도 약 만 원에서 이만 원 대의 가격으로 가격적인 부담이 없다. 

제주도 무한리필 뷔페로 잘 알려진 ‘월척수산'의 석식 뷔페에는 중식 뷔페 메뉴에서 갖가지 해산물이 추가되어 양질의 제주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중식 뷔페의 경우는 약 7천 원의 가격으로 도시락 포장할 수 있다. 기본 상차림에는 제주가 생소한 여행객들을 위한 제주 향토음식도 준비되어 있다.

제주도 맛집 ‘월척수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