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안부두 맛집 ‘인천항구횟집’ 합리적인 60첩 반상 가격으로 이목받아
연안부두 맛집 ‘인천항구횟집’ 합리적인 60첩 반상 가격으로 이목받아
  • 전유진
  • 승인 2020.03.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는 연안부두 맛집 인천항구횟집이 화제다 .이곳은 2월10일 SBS생방송 투데이 '바다의 기운을 담다'해산물 60첩반상!!에 출연 했고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곳의 판매메뉴는 다양하며 특a는 활어회 2접시, 아구찜, 랍스터찜, 60첩 매운탕 6인상으로 나오고 있다. 또한 a코스는 활어회 1접시, 아구찜, 랍스터, 60첩, 매운탕 4~5인상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b코스는 활어회 1접시, 랍스터, 60첩 매운탕 4~5인상, 그리고 c코스는활어회 1접시, 60첩, 매운탕 3~4인상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그렇기에 가족단위나 친구, 커플끼리 가기에 최적화되어있고 연안부두60첩반상가격 또한 합리적이라 유명하다. 사장님이 쉐프로 오랜 내공이 있으며 보다 금액대를 낮춘 30첩반상도 인기가 조핟.

이곳의 주변 업소는 천편일률적인 60첩을 내지만 인천항구 횟집은 30년이상 한식및 일식 참모 내공으로 직접 조리해서 만든 음식을 내기 때문에 차별화된 60첩반상을 즐길수 있다.

특히, 아구찜은 전문점 울고갈정도로 매콤하고 아삭한 식감의 제대로된 아구찜을 즐길수 있으며
조개찜에는 전복, 가리비, 산낚지가 들어가 푸짐함을 자랑하며 그외 랍스터, 장어구이, 낚지볶음, 홍합탕, 고등어구이 등을 즐길 수 있다.

한번 맛보면 연달아 방문하게되는 인천항구횟집은 최근 연안부두 맛집 찾는 관광객들이나 동네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으며, 다른 맛집들에 비해 친절하고 가격대가 저렴하다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영업 시간은 연중무휴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늦게까지 열어 주말에 늦게까지 놀고 싶은 손님들의 마음을 충족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