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맛집 ‘군산횟집’ 3월 제철 맞은 봄 도다리 붕장어 샤브샤브로 이목
여수맛집 ‘군산횟집’ 3월 제철 맞은 봄 도다리 붕장어 샤브샤브로 이목
  • 전유진
  • 승인 2020.03.2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는 수산업이 활발한 지역이라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그중에서 단연 으뜸으로 손꼽히는 곳이 바로 ‘군산 횟집’이다. 이곳은 맛이며 퀄리티며 하나도 놓치지 않고 있어 더욱더 인기가 좋다.

가자미과 물고기 ‘도다리’는 넙치(광어)와 닮은 꼴로 바다 밑바닥에 납작하게 붙어 헤엄치는 해산물이다. 보통 3~4월에 가장 많이 잡혀 봄이 제철로 불리며, 날씨가 점차 따뜻해지는 요즘 같은 시즌이 되면 최상으로 끌어올린 도다리를 맛볼 수 있다.

여수를 방문한 관광객들이 꼭 찾고 있는 여수맛집이며 최근에는 입소문을 타고 서울 지역까지 그 명성이 자자하며, 여수 여행을 선택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맛집으로 유명하다.

 군산 횟집의 대표 메뉴는 봄 도다리 붕장어 샤브샤브로 이는 담백한 맛이나며, 오랫동안 군산 횟집 대표 메뉴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곳은 30년전통 3代가 운영하는 플래이스 평가글 좋기로 소문난횟집 '군산횟집'으로, 해상 케이블카가 지나가는 거북선 대교 앞에 위치하고있으며 지상6층 용비치호스텔 신축건물 2층에 자리한 '군산횟집본점'은 약1.5km구간의 돌산공원과 자산공원을 잇는 해상케이블카는 물론 다도해 해상국립 공원을 순회하는 유람선, 해상 케이블카, 하멜 등대, 거북선 대교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 좋은 2층에 모던하고 고급스런 인테리어로 새롭게 고객을 맞이한다. 

야경이 환상적인게 특징 여수 밤바다 노래에 어울리는 야경까지 갖추고 있어 더욱더 인기가 좋으며 sns에서도 유명하다. 위생, 청결은기본 가족끼리 운영해 서비스와 친절하기로 유명하며 일식집능가하는 시원하고 얼큰한 매운탕 잘하는집으로 젊은층들에서도 많은 발길을 하고 있다.

특히나 다양한 스끼제공과 신선한 재료들로 '군산횟집'은 전국에서 찿아 오는 맛집으로 유명하며, 네티즌 평가가 좋기로 소문난 '군산횟집'은 위생관념이 뚜렷해서 쟁반이랑 수저 등 3일에 한 번씩 삶고 있어 현재 방문하더라도 걱정할 것이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