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진들 신상, ‘수의대’ ‘전직 승무원’ ‘모델’ ‘엔지니어’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진들 신상, ‘수의대’ ‘전직 승무원’ ‘모델’ ‘엔지니어’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3.25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이가흔 SNS
출처=이가흔 SNS

 

하트시그널 시즌3 첫 방송을 앞두고 남녀 출연진들의 신상이 화두에 올랐다.

하트시그널 시즌3는 25일 오후 채널A를 통해 첫 방송 예정이다. 하트시그널 시즌3 예고편에서는 남성 출연진들이 눈웃음이 가득한 여성 출연진에게 눈을 떼지 못하며 서로 마음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모습이 공개된바 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진들은 아이돌 데뷔조만큼이나 대중들 사이에서 관심사로 오르내리고 있다.

현재까지 알려진 여성 출연진들의 직업에는 전직 항공사 승무원, 수의대 출신 모델, 프리랜서 아나운서 등이 있다.

남성 출연진들은 모델, 페이스북 엔지니어, 검사, 의사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일부 네티즌들은 이 중 중견 기업의 오너 아들도 등장한다는 정보를 전하고 있다.

하트시그널 시즌3는 첫 방송 이전부터 일부 출연진의 인성 논란에 대한 잡음이 있었으나 제작진은 확인 결과 의혹 관련 글과 사실이 일치하지 않다는 입장을 전했다.

시작 전부터 이슈몰이를 한 하트시그널 시즌3가 1, 2 인기 못지않은 인기를 끌어모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