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동 맛집 '크래버 대게나라 부천점' 대게 요리 대중화에 앞서 생일, 회식장소로 이목
부천 상동 맛집 '크래버 대게나라 부천점' 대게 요리 대중화에 앞서 생일, 회식장소로 이목
  • 경남매일
  • 승인 2020.03.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게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별미로 손꼽힌다. 그러나 수확량이 많지 않아 값 비싼 금액이 한가지 흠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래서 대게는 생일이나 큰 행사를 위한 특별한 요리로써 인식되고 있다. 그러나 '크래버 대게나라 부천점' 에서는 누구나 좋아하는 대게를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 요리로서의 대중화를 꾀하고 있으며, 본사에서 직접 유통, 물류 관리까지 전담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식당에 비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대게를 먹을 수 있다.

크래버 대게나라 부천점에서는 대게 요리의 대중화를 위해서 코스 요리를 선보였다. 대게는 보통 한마리를 통째로 쪄서 먹곤 하는데, 이렇게 대게를 활용한 코스로 요리로 제공할 시에는 같은 가격이라고 하더라도 보다 다양한 요리를 알차게 시식할 수 있다. 

대게나라 코스는 애피타이져 겪인 게살죽과 샐러드가 제공되며, 차례로 연어요리, 해초사시미, 토마토 해파리냉채가 상에 오른다. 메인요리 격이다.

또한 장어튀김, 물회, 철판스테이크, 단호박 고로케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게 요리에서 빠질 수 없는 대게찜과 게장볶음밥이 제공되며, 꽃게탕 또한 관심받는 메뉴 중의 하나이다. 후식으로는 상큼한 레몬티와 핑거볼을 추가로 제공한다.

대게나라 부천점이 부천 중동 맛집으로 거듭날 수 있었던 것은 푸짐한 대게 요리를 선보이는 코스 요리와 더불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점심특선이 한 몪 단단히 했다. 점심특선은 인근 거주자와 직장인들이 점심 식사용으로 먹을 수 있는 대게탕, 회덮밥, 물회, 게장볶음밥 등의 메뉴가 있다. 대게를 먹으로 오는 곳인 만큼이나 대게탕이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대게나라의 대게 요리 노하우를 적용한 개운한 국물 맛과 대게 살의 탄력을 그대로 살려 일품 요리로 인정받고 있다.

대게나라 부천점은 넉넉한 홀과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코스 요리로 부천 회식장소 또는 데이트 코스, 생일 파티 장소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대게는 고급 요리로 인식되고 있기 때문에 회식이나 각종 행사에서는 결코 빠지지 않는 메뉴일 뿐만 아니라, 대게나라에서는 코스 요리로 가성비가 매우 우수한 편이기 때문에 데이트 코스로 이용하기도 매우 적합하다. 단체 회식이나 생일, 기념일 등에 방문하는 손님들에게는 전복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대게나라 부천점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수요가 높다.

대게나라 부천점은 아침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넉넉한 시간 운영하고 있다. 저녁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는 심야영업으로 분류하여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일요일에는 심야영업없이 운영되고 있다. 크래버 대게나라 부천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고할 수 있으며, 메뉴나 예약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