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에셋(beta에셋), 국제유가실시간 MTS 트레이딩 서비스 제공
베타에셋(beta에셋), 국제유가실시간 MTS 트레이딩 서비스 제공
  • 경남매일
  • 승인 2020.03.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권사를 통한 선물옵션거래는 국내외 선물 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매 계약당 최소 500만원에서 선물옵션거래는 1000 만원 이상의 자금이 필요하며, 실제적인 모의투자 또한 많은 시간이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이유들로 인해 2차 재테크 수단으로 주식거래를 이용하는 일반 직장인들의 경우 이러한 증거금이 부담될 수 있다.

때문에 비용면에서 부담이 될 수 있는 증권사가 아닌 대여계좌 회사를 통해 거래가 이루어기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야간 선물옵션 같은 경우 높은 레버리지 효과를 기대해볼 수도 있어 그것을 노리고 단시간 안에 많은 수익을 원하는 이들이 대여업체를 선택하기도 한다.

국내 대여업체 베타에셋 관계자는 “종목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계약당 25~50만원으로도 거래를 할 수 있어 크루드오일, 골드, 유로, 홍콩항셍 등 진입 시기를 잘 보고 투자를 하면 수익을 얻을 수도 있다” 고 말했다.

국제유가거래의 경우엔 변동성과 레버리지가 큰 만큼 위험하지만 또한 많은 투자대비 수익을 기대해볼 수도 있기에 자신만의 마지노선을 정하고 합당한 투자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베타에셋은 상승곡선과 하락곡선 양방향으로 투자를 할 수 있어 충분히 모의투자를 해보고 뛰어든다면 가능성이 있으며, 실거래 위주로 주문이 들어가고 증권사와 거의 동일한 수준의 HTS를 지원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