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48 (목)
경남창조경제센터, 사업모집기간 연장한다
경남창조경제센터, 사업모집기간 연장한다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0.03.03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창업자모집 16일까지

사업설명회 등 화상ㆍ온라인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현재 진행 중인 사업들의 모집기간이 연장되고 센터이용 및 상담을 온라인 등으로 대체한다고 3일 밝혔다.

예비창업자패키지 예비창업자 모집은 16일까지, 창업도약패키지 지원 사업 중 사업화지원은 24일까지, 성장촉진프로그램은 4월 2일까지, 로컬크리에이터활성화지원 사업은 26일까지 등 최소 일주일에서 최대 2주까지 기간이 연장됐다.

앞서 진행된 사업설명회에서는 규모를 축소하고 손소독제, 마스크 배부 등 코로나 확산 예방에 힘썼으나 이후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모든 행사가 취소 또는 변경됐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창업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사업설명회 등 행사는 화상으로 대체하거나 온라인으로 안내 및 지원해 사업수행에 차질 없도록 대책을 강구하고 있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창업자는 경남센터 홈페이지 또는 K-스타트업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신청하면 된다.

최상기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코로나19로 우리나라 경제가 멈춰있는 것 같다. 새로운 시도를 계획하고 있는 창업자들이 움직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모집기간을 놓치지 않고 많은 창업자들의 지원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