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보라매맛집 월화고기, '면역력 증진' 응원 이벤트
신림·보라매맛집 월화고기, '면역력 증진' 응원 이벤트
  • 전유진
  • 승인 2020.02.28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월화고기 보라매점

모든 고기 2인분을 시키면 특고기 1인분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2/26일부터 3/6까지 시행된다고 한다.

전염 바이러스에 맞서기 위해서는 자가 면역력이 굉장히 중요하다. 전문가들 또한 “별다른 백신이나 치료제가 없는 가운데 퇴원 환자가 늘어나는 것은 몸의 면역체계 때문” 이라고 말 할 정도로, 현 시국에서 면역체계를 향상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햇빛을 잘 쐬지 못하고, 불규칙한 식사와 적은 운동량은 면역력 저하를 쉽사리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럴 때 일수록, 면역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식품으로 든든하게 한 끼 한 끼 채워나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특히 돼지고기에는 아연, 셀레늄 등 종합적으로 면역력을 올릴 수 있는 요소가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한다. 강력한 면역 증강 및 항산화 효과가 있는 ‘셀레늄’은 육류 중 돼지고기에 가장 많이 들어있다. 또한 돼지고기에는 제대로 보충을 해주지 않으면 큰 타격을 입을 수 있는 비타민 B1도 풍부하며, 신진대사 기능과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고 한다.

때문에 신림역 맛집 보라매 월화고기에서 준비한 이벤트는, 국민들의 면역체계 향상을 위한 응원 선물과도 같은 존재이다. 모두가 힘들고 예민한 가운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월화고기 친환경 돼지고기를 먹음으로써 기운을 차려 봄이 어떨까?

▲사진제공: 월화고기 보라매점

한편 월화고기에서는 전염 바이러스 사태를 예방하여, 소독 방역 전문업체와 함께 1주일마다 전 매장을 구석구석 소독하고 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손세정제의 주기적인 사용과, 전 직원 마스크 착용, 1회용품 사용 등 ‘코로나19안전지대’ 및 ‘먹거리 안전구역 월화고기’라고 통할 정도로 위생에 큰 신경을 쏟아 붙고 있다.

모든 식재료를 직접 유통 및 관리를 하기에 더욱 더 안전한 먹거리를 손님들에게 제공하며,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 하고 있는 월화고기에서, 면역력 증진 효과에 탁월한 친환경 돼지고기를 먹으며 전염 바이러스를 이겨내 보도록 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