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쭈꾸미, 화끈한 불맛이 매력적인 화순 맛집 ‘가내수공업’
불쭈꾸미, 화끈한 불맛이 매력적인 화순 맛집 ‘가내수공업’
  • 전유진
  • 승인 2020.02.2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온이 높아지면서 본격적으로 봄 시즌이 시작되었지만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주말여행이나 관광을 멀리 떠나기보다는 가까운 곳으로 잠깐 나들이정도를 다녀오는 경우가 많다. 어디를 가든 방문한 지역의 먹거리를 누리고 오는 즐거움이 빠질 수 없다. 그런 의미에서 화순은 광주와도 가깝고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 등이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곳으로 인기 나들이 장소로 사람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봄나들이와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는다면 화순 맛집 가내수공업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짧은 시간에 화순 맛집으로 알려진 ‘가내수공업’은 퓨전레스토랑으로, 메뉴들이 불쭈꾸미세트와 이탈리아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전남 화순군 전대병원 앞에 위치해 있으며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화순의 핫플레이스로 손꼽히고 있다.

불쭈꾸미 세트를 주문할 경우 카프레제샐러드, 고르곤졸라피자, 비빔용 밥과 빨간 냉국수까지 다양한 음식들이 제공돼 풍성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매운 걸 먹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불고기 리조또와 크림파스타로 구성된 이탈리아세트도 있다. 가격은 2인 세트 2만9800원, 3인 세트 3만7800원, 4인 세트 4만5800원이었다. 또한 실내 인테리어가 쾌적하고 가게 전면부를 통창으로 크게 내어 탁트인 뷰와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가족단위로 방문하는 이들을 위해서는 매장내에 아기용의자와 식기구도 준비되어있다.

화순 맛집 ‘가내수공업’의 업체 관계자는 “나들이 고객뿐 아니라 가족단위로 찾아주시는 분들도 있고, 단체 모임으로도 많이 찾아주시고 계시기 때문에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통해 놓은 만족도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앞으로의 비전을 전하면서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할시 불쭈꾸미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니, 점심메뉴가 고민이시라면 편하게 방문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가내수공업’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11시30분부터 밤9시30분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밤8시30분이다. 최근 화순을 방문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필수로 들려야하는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으니 나들이를 계획중이라면 방문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