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AM TV 신규홈페이지 오픈…주식전문가 5인의 유·무료 강의 이벤트 진행
9AM TV 신규홈페이지 오픈…주식전문가 5인의 유·무료 강의 이벤트 진행
  • 최연우
  • 승인 2020.02.2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권 방송 9AM TV가 신규홈페이지를 오픈한 가운데 주식전문가 5인의 유, 무료 강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9AM TV는 투자자가 꼭 매수해야 할 업종에 대한 정보제공 무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특히 총 5인의 주식전문가들이 무료방송을 통해 추천주를 매일 공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0일부터 유, 무료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신규홈페이지 오픈 기념 유, 무료 이벤트는 9AM TV 신규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주식투자 초보자부터 숙련된 투자자까지, 탄탄한 온라인 강좌부터 자신만의 기법 노하우, 2020년 증시전망에 대한 이야기를 무료로 볼 수 있다. 모든 유, 무료 서비스는 라이브방송 및 카카오톡을 통해 진행된다.

특히 자신이 원하는 전문가를 선택해 무료로 충분한 체험을 진행하며 추후 원하는 전문가의 VIP서비스를 받기를 원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과 동시에 2개월의 추가 기간 연장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신규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유, 무료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방송 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9AM TV는 실전매매의 정석을 보여주는 르호봇 전문가를 비롯하여 대한민국 단타의 귀재라 불리는 뜨거운태양 전문가, 전략적투자·분석매매의 끝판왕인 코리아스탁 전문가, 교육을 통해 모든 투자자들을 전문가로 만들어줄 제네시스 전문가, 수익의 터닝 포인트를 제시해줄 낭만풀피리 전문가 등과 함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