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생활을 함께 숲세권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 친환경 아파트
자연과 생활을 함께 숲세권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 친환경 아파트
  • 최연우
  • 승인 2020.02.2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환경을 선택할 때, 교통, 생활편의 시설도 중요하지만 자연이 주는 쾌적성이 첫 번째로 꼽히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 미세먼지와 코로나19의 심각성이 높아지면서 건강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호하고 있다. 새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것이 친환경 숲세권 프리미엄이다.

때문에 숲세권 주변의 주택들은 집값에 영향을 받고 있다. 주변 숲세권이 단지내에 있는 것 같은 착각을 느끼게 해주는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가 있다.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는 ‘레이크파크’라는 이름대로 14만 4106㎡ 면적의 삼은생활체육호수공원이 바로 앞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삼은생활체육호수공원은 방대한 면적인 만큼 다양하고 매력적인 시설들이 구비되어 있다. 야생초화원, 생태관찰로, 수변산책로, 축구장, 풋살장, 게이트볼장, 야외무대, 잔디마당, 피크닉장, 캠핑장 등 현재 완공된 상태이지만 지속적으로 다양한 시설들이 추가 공사 예정이다. 삼은생활체육호수공원은 호수공원이라는 장점과 참신한 시설들로 천안시의 대표 공원으로 자리잡고 있다.

 

삼은체육생활호수공원 1분 거리에 위치한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는 높은 선호도의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희소성 높은 중소형 구성, 총 4가지 타입 59㎡A / 59㎡B / 59㎡C / 72㎡A로 구성되어 탁트인 녹색 조망권도 만족을 주는 프리미엄 요소다.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는 구도심 속 신축아파트로 학군, 편의, 상업 시설뿐 아니라, 대중 교통망까지 잘 갖춰져 있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직산역과 북천안IC가 근방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 및 자가용 이용이 수월하다.

편의시설과 교통시설 외에도 개발 소식으로 떠들썩하다. ‘천안테크노파크 일반산업단지’, ‘직산 도시첨단산업단지가 직산역 부근에 준공예정이다. 천안테크노파크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은 아주피앤씨, GS건설, 한국투자증권 등 6개사가 설립한 천안테크노파크㈜가 추진 중이며 지난 8월에는 대한축구협회와 천안시의 협약으로 축구종합센터가 서북구에 유치를 확정지어 2024년 1월 건립예정이다.

다양한 매리트로 인한 집값 상승의 기대도 높지만 무엇보다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는 현재 주변 다른 아파트 가격보다 약 200만 원 가량 낮은 3.3㎡당 700만 원대로 구성이 되어있다. 최근 천안 최고가가 평당 3,000만 원을 넘어섰다.

근방 아산도 평 단가가 최근 1,300만 원이 넘어선 시점에서 직산도 이러한 장점들로 평당 1,000만 원이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또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시켰다.

숲세권, 호재소식 등 다양하고 매력적인 매리트를 품은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는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삼은리 36-3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양 홍보관과 견본주택을 운영 중으로 자세한 상담과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