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산(CIVASAN), 2020 브랜드 신뢰만족도 대상 수상
㈜시바산(CIVASAN), 2020 브랜드 신뢰만족도 대상 수상
  • 최연우
  • 승인 2020.02.2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 문 :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시장 성장과 기업의 사회적 역할 강조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주)시바산(대표 지진우)은 피부과와 에스테틱 시장에서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전문 브랜드다. 눈에 띄는 임상과 홈케어를 통해 전문가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미국과 캐나다, 중국, 말레이시아, 호주 등 해외에서도 크게 확산되면서 사업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주)시바산은 자사만의 특별한 유통생산시스템인 CPD 시스템으로 현대인의 피부에 맞는 솔루션을 연구하고 있다. 그 결과 지난해 롯데백화점 면세점과 더현대몰에 입점했다. (주)시바산이 문제성 피부를 가진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용되는 제품으로 높아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췄다는 평가를 받은 것이다. 최근 (주)시바산은 사회 환원 프로젝트의 일원으로 소방공무원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하여 파이어맨 에디튼 제품판매 수익금 일부를 한국소방복지재단에 기부했다. 

코스메슈티컬브랜드 (주)시바산의 사회 후원 프로젝트로 제작한 스페셜에디션 제품인 파이어맨 에디튼은 기존 ‘블래쉬밤 시리즈’로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높혀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목적이다. 쿠션 팩트를 추가하여 상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혔다. 시장과 소통하고 사회와 조화롭게 성장하기 위한 길을 마련하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해 온 (주)시바산(CIVASAN)은 ‘2020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부문)을 차지했다. 

한편 청담동 사옥에서는 (주)시바산의 상징인 아카데미의 교육을 좀 더 세분화하여 다양한 커리큘럼을 위해 전문 교육장을 구성, 지속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지진우 대표는 “소방관들의 처우 및 권리 보장에 대한 인식개선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사회 후원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해나가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나눔을 실천하여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역할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시바산은 현재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시바산 만의 특색을 갖추고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겠다”라는 계획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