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툴랩, 3타입으로 구성된 ‘하이드로 메이크업 스펀지’ 출시
더툴랩, 3타입으로 구성된 ‘하이드로 메이크업 스펀지’ 출시
  • 최연우
  • 승인 2020.02.2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더툴랩이 ‘하이드로 메이크업 스펀지’ 일명 ‘쫀쫀 스펀지’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총 3타입으로 출시하여 각 스펀지의 모양과 크기가 다르게 개발됐다. 원하는 용도에 따라 모양을 골라 사용할 수 있으며 더툴랩은 용도에 맞춘 스펀지 사용법을 제시했다.

스펀지 하나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는 분들에게는 코 옆부터 볼까지 감싸지는 물방울 모양의 ‘워터 드롭’, 쿠션으로 메이크업하고 부족한 부분 커버를 원하는 분들은 콧볼 등 코너 정리하기 적합한 모양의 ‘롬버스’, 브러쉬로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마무리로 두드릴 때 스펀지를 사용하는 분들은 가장 넓은 면적의 ‘렉탱글’ 사용을 추천하며 3타입이 각 2피스씩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툴랩 스펀지는 초미세 기포로 만들어져 물 흡수와 배출이 용이하지만 파운데이션과 같이 입자가 큰 액체는 훨씬 더 느리게 흡수되어 스펀지의 단점인 파운데이션 과다 사용을 줄인 제품이다.

또한 기포가 작고 치밀한 고밀도 타입으로 마른 상태로 사용하면 단단하고 탄성 있게 사용하기 좋고 물을 적셔 사용하면 부드럽고 유연하게 사용 가능하여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하게 연출해볼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특히 민감성 피부도 사용해볼 수 있는 논 라텍스(NON-LATEX) 퍼프로 라텍스 알레르기가 있는 분도 사용할 수 있다.

더툴랩의 ‘하이드로 메이크업 스펀지’는 3월 2일 올리브영 온라인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선런칭 및 오픈 기념 이벤트로 7일간 2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공식 런칭 일자는 3월 9일로 더툴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