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 마스크 예약 판매 돌입, 합리성, 편안함, 기능과 디자인까지 갖춘 필수품 필터마스크 No.1 등극
CLA 마스크 예약 판매 돌입, 합리성, 편안함, 기능과 디자인까지 갖춘 필수품 필터마스크 No.1 등극
  • 전유진
  • 승인 2020.02.25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오후 3시경, 드디어 'CLA마스크'의 베일이 벗겨졌다. 기존의 일회성 마스크에서 벗어나 세척하여 100회 이상 사용할 수 있는 타이틀로 출품하여 마스크 대란을 끝낼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중에 다회 사용 가능한 마스크들은 꽤나 많이 출품했다. 하지만 모든 이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어려웠던 부분이 있다. 바로 높은 등급의 필터를 착용해도, 밑이나 옆에서 들어오는 오염물질은 막을 수 없는 것, 얼굴 형태가 모두 다르기에 100%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 없다는 것이 문제였다.

이에 CLA마스크는 일반 실로 재봉하는 방법이 아닌, 레이저 커팅 방식을 통한 초정밀 재봉으로 자연스러운 곡선을 만들어 내 편안함을 더했고, 인체공학을 바탕으로 한 3D FIT으로 얼굴 측면부와 하단부에 생길 수 있는 공간들을 꼼꼼하게 감싸주는 방식으로 제작되었다.

이는 스포츠 웨어에 사용되는 코오롱 의류 원단을 사용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인데, 특수 처리가 된 원단을 사용함으로써 4방향 신축성과 복원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었다. 이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ATB-UV+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자외선을 99% 차단시켜주고, 흡습 및 속건성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땀이 나 침에 젖어 축축하지 않고 빠르게 건조되어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다.

그렇다면 필터는 어떨까. 국내 독자적 원천 기술로 만들어져 믿고 사용할 수 있고, 총 5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나 활성탄 필터는 향균작용과 냄새제거 기능까지 보유하고 있어 미세먼지와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필터는 본품 안쪽에 특별 제작된 양면테이프를 사용하여 부착하는 방식인데, 움직이거나 붕 뜨지 않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모 웹툰에서 '시야는 포기해도 패션은 포기할 수 없다'라고 말했던 것을 기억하는가. 21세기에도 그 말은 유효하다. 그런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도 CLA마스크는 화제의 중심이다. 얼굴을 자연스럽게 잡아주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주고, 3가지 패턴과 2가지 컬러로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디자인적으로도 훌륭하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깔끔하면서 댄디한 회색 정장에는 그레이 스퀘어 마스크를, 친구들을 만나는 자연스러운 자리에는 블랙 도트 마스크를, 중요한 자리에서 깔끔한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블랙 패턴 리스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CLA마스크를 제조 및 판매하는 이명재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한 성능, 패션까지 포함된 완벽한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 일회만 사용하고 버려지는 것이 아닌, 하나의 브랜드로써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할지 한참 동안 고민한 결과이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품질을 상향해 나갈 것을 밝혔다.

현재 CLA마스크는 24일 오후 3시경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픈하여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