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은행동갈비집', 무한리필 수제갈비 여수 맛집 등극
여수'은행동갈비집', 무한리필 수제갈비 여수 맛집 등극
  • 전유진
  • 승인 2020.02.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 여수는 요즘 노래 가사에서도 자주 등장할 만큼 현대인들에게 가깝게 다가온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이 1년 내내 찾는 관광지인 만큼, 많은 명소들과 맛있는 음식점들이 주된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전남 여수에서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음식을 제공함으로서 크게 인기를 얻은 은행동갈비집이 최근 2호점을 오픈해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여수 미평동에 오픈한 '은행동갈비집' 2호점 (여수전남점)은 1인당 1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질좋은 갈비와 그외에도 해물 된장찌개, 야채 파스타 샐러드, 셀프 라면, 갈비버거, 공기밥 등 고객들의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이 제공된다. 

신선한 과일과 특제소스로 완성된 수제 갈비는 어린 아이들부터 부드러운 고기를 좋아하는 어르신들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무한리필 음식점은 음식의 질이 좋지 않다는 틀에 박힌 관념에서 철저하게 벗어나서 '은행동갈비집'은 차별화된 위생관리와 질좋은 고기로 손님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점이 바로 실제 여주에 거주하고 있는 현지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일 큰 이유이다.

'은행동 갈비집'에서는 착한 가격으로 질 좋은 수제갈비와 그 외의 많은 음식들을 풍족하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