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제주도 가 볼만한 곳은? 쫀득한 흑돼지구이 맛볼 수 있는 ‘시청 그때그집’
2월 제주도 가 볼만한 곳은? 쫀득한 흑돼지구이 맛볼 수 있는 ‘시청 그때그집’
  • 최연우
  • 승인 2020.02.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는 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한 최대의 섬으로, 이국적인 자연경관과 한라수목원, 천지연폭포, 동백 수목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관광명소다.

2020년 새해에 들어서면서 가족과 친구들과 행복한 추억을 남기고자 하는 많은 이들이 제주도를 찾고 있다. 제주도는 방문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지 맛집을 탐방해 색다른 음식을 맛보는 먹방 여행을 선호하고 있다.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꼽는 제주도 특산 음식인 제주도 흑돼지는 일반 돼지보다 깊은 풍미와 더불어 지방의 두께가 얇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이러한 제주도 흑돼지구이를 맛있게 차려내고 있는 제주공항근처맛집 ‘시청 그때그집’이 월등한 고기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제주공항맛집 시청 그때그집에서는 제주도 특산품인 흑돼지구이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제주칼호텔맛집 그때그집에서 제공하고 있는 제주 흑돼지 고기는 손님상에 내놓기 전 사장님만의 비법으로 초벌구이 한다. 센 불로 초벌구이해 육즙을 가두기 때문에 일반 돼지고기보다 감칠맛이 뛰어나다.

제주김치찌개맛집 그때그집 시청점에서는 흑돼지 오겹살과 목살 메뉴를 주문할 수 있으며, 추가로 고기를 주문할 경우 200g의 단품메뉴도 준비하고 있다. 

제주칼호텔맛집 그때그집의 흑돼지 오겹살 세트는 2~3명이 먹기 좋은 양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흑돼지김치찌개 1인분과 수제소시지 1개, 왕새우 2마리, 계란찜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그때그집 시청점의 또 다른 대표 메뉴는 흑돼지김치찌개다. 오후 4시까지만 주문 가능한 제주버스터미널맛집의 흑돼지김치찌개는 ‘그때그집’에서 흑돼지구이 만큼 인기 있는 메뉴다.

흑돼지 김치찌개는 푸짐한 제주도식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양푼 냄비에 두툼한 흑돼지와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두부, 떡국떡, 묵은 김치 등의 신선한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얼큰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계란후라이와 라면사리, 공기밥까지 가벼운 가격 인당 8,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무한리필에 즐길 수 있다.

한편, 제주공항근처맛집 시청 그때그집은 함덕 그때그집, 세화 그때그집, 월정리 그때그집과 함께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