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8:34 (수)
농뚜레일 기차여행 주말 힐링 선사
농뚜레일 기차여행 주말 힐링 선사
  • 김창균 기자
  • 승인 2020.02.19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군ㆍ철도공사 관계자 회의

여행 활성화ㆍ엑스포 홍보 논의
서춘수 함양군수와 함양군, 한국철도공사 관계자 등이 함양엑스포 홍보 방안을 논의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양군은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농뚜레일 기차여행’을 올해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함양군을 비롯한 2020함양산삼엑스포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18일 오전 한국철도공사 대전충남본부 고경희 영업처장을 비롯한 관계자 7명이 함양군을 찾아 서춘수 군수와 환담을 갖고 명탐정 투어 농뚜레일 기차여행 활성화 및 함양산삼엑스포 홍보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고경희 영업처장은 “기찻길이 없는 함양군에서 농뚜레일 기차여행이 어느 곳보다 성공적으로 추진되는 것을 함양군의 적극적인 협력이 큰 힘이 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서로가 윈윈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갔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군은 지난해 5월 10일 농촌진흥청-코레인과 함께 다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농뚜레일 기차여행을 본격 추진했으며, 8월에는 한국철도공사 대전충남본부와 농뚜레일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었다. 지난해 6월부터 ‘지리산함양 명탐정투어’를 추진한 결과 모두 24회에 1천375명의 관광객들이 함양군을 찾았으며, 이는 농뚜레일 기차여행을 운영 중인 7개 지자체 가운데 가장 좋은 성과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