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 보험심사평가사 1급 자격증 시험대비 무료인강 이벤트 전개해 ‘눈길’
한국장학진흥원, 보험심사평가사 1급 자격증 시험대비 무료인강 이벤트 전개해 ‘눈길’
  • 경남매일
  • 승인 2020.02.19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격증 교육을 이끄는 ‘한국장학진흥원’이 보험심사평가사 1급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장학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보험심사’를 입력하는 것이다. 
 
한국장학진흥원의 보험심사평가사 자격증 1급 온라인 교육과정은 시험일정에 따라 보험심사청구서, 의료법 등을 교육한다. 이에 건강보험심사평가사나 보험심사관리사로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와 경쟁력을 높이기 원하는 병원코디네이터가 독학하기 좋은 교육과정으로 꼽힌다. 
 
또한 실무에 초점을 맞춰 교육이 진행돼 보험심사관리사나 보험심사역의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보험심사평가사 2급 자격증 취득자가 전문성 제고를 위해 학습하는 것도 추천된다. 보건행정학과 재학생, 현직 보건교육사 등의 스펙업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 이벤트에 당첨된 회원들은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47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수험표 없이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시험기간에 독학하기 좋은 자격시험 예상문제집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본 이벤트는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개최됐다. 본원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됐으며,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