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09 (금)
창원사랑상품권 가맹점 모집 `총력 질주`
창원사랑상품권 가맹점 모집 `총력 질주`
  • 강보금 기자
  • 승인 2020.02.16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 시장, 진해구 시작 3차 캠페인

상남시장 이어 마산합포구 예정

창원시는 지난 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창원사랑상품권 가맹점 모집 집중 기간을 펼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허성무 시장은 지난 7일 진해구 충무동 복개천, 10일 마산회원구 합성동 동마산시장 일원, 13일 의창구 봉곡시장 일원 등에서 구청장, 동장 등과 함께 창원사랑상품권 가맹점 모집 및 이용 홍보 거리 캠페인을 진행했다.

허 시장은 지난 14일 성산구 상남시장 캠페인 이후 오는 20일 마산합포구 부림시장~창동사거리~창동통합상가에서 각각 창원사랑상품권 가맹점 모집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전통시장 내 어디서든 편리하게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가맹점 수를 확대해 위축된 전통시장의 기를 살리고, 골목상권 활성화의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키려는 취지에서 실시되고 있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다양한 업소를 방문해 창원사랑상품권 가맹점으로 지정되면, 상품권을 받을 때 현금 거래와 동일한 카드수수료 절감효과가 있음을 특히 강조해 가맹점 가입을 독려했다.

허 시장은 모집 활동을 솔선수범 했으며, 상인들은 안내사항을 듣고 현장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가맹점을 등록했다.

또 해당 구 전 읍동장 역시 지역 내의 미등록된 가맹점들을 찾아가 가입을 독려하고, 시민들을 대상으로 상품권 이용하기 캠페인을 펼쳐 힘을 보탰다.

창원사랑상품권 구매와 환전은 지역 내 경남은행 및 NH농협은행, 지역농협에서 가능하며, 시는 가까운 시일 내에 새마을금고 등 판매 금융기관을 확대해 이용자의 접근성과 편리성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