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염김치와 흑돼지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대구범어동맛집 ‘남선생 김치찜&갈비찜’
저염김치와 흑돼지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대구범어동맛집 ‘남선생 김치찜&갈비찜’
  • 경남매일
  • 승인 2020.02.1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범어동 먹거리타운은 맛집이 즐비한 '핫 플레이스'로 꼽히고 있다. 유동인구가 많은 만큼 고객층이 다양해 메뉴는 천차만별인 가운데,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대구범어네거리맛집이 있다.

10대부터 80대 어르신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자랑하는 맛집 ‘남선생 김치찜&갈비찜’이 그 주인공이다. 깔끔한 인테리어로 연인, 가족 단위 손님까지 아우르고 있는 이곳은 개업 이후 인근 주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남선생은 대구김치찜, 대구갈비찜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주 메뉴로 순두부 김치찜, 갈비찜이 꼽히고 있으며 제육볶음과 갈비와 더불어 2,3,4,인 세트메뉴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맵기 조절까지 가능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

갈비와 김치의 환상적이 조화를 맛볼 수 있는 이 곳의 비결은 무엇일까? 일본에 있을 때 지역민들을 위해 한국음식 알리기 및 김치 담그기 행사를 진행할 만큼 김치에 대한 애정이 큰 사장님은 시중 김치가 아닌 몸에 좋은 저염김치를 직접 담아 사용하고 있으며, 무항생제 흑돼지만 사용한다고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로 제공되는 계란말이는 가쓰오부시 육수로 만든 일본식 계란말이로 촉촉하고 부드러워 주메뉴 못지않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직접 만든 유자푸딩 디저트까지 모든 음식을 정성으로 만들고 있는 이 곳은 손님들이 나갈 때 오늘의 반찬 증정으로 센스를 보이고 있다.

한편,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남선생 김치찜&갈비찜’은 10:30부터 23:40까지 운영하며 배달도 가능하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해당 매장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