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노니코 원단 맞춤정장 아르코발레노,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까노니코 원단 맞춤정장 아르코발레노,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 경남매일
  • 승인 2020.02.1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품질의 옷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다. 취업을 준비하면서 면접 복장을 구매하고 싶거나, 평상시 사회생활을 하면서 보다 좋은 품질의 수트를 구매하고 싶어 하는 분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신랑 예복에 대한 고민이 많은 분들을 위한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바로 안양맞춤정장으로 유명한 아르코발레노의 공동구매 할인 이벤트 소식이다.
 
어떤 물건이든, 타인이 아닌 개인의 상태에 맞는 형태로 제작이 된다는 것은 높은 만족감을 준다. 그리고 그런 이유에서 안양맞춤정장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있다. 몸에 착 감기는 디자인과 사용하는 원단 또한 신뢰가 간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으며 300년 역사를 자랑하는 까노니코 이태리원단을 사용해 특히 눈길을 끈다.

공동구매를 할 경우 59만원에 가능하기 때문에 파격적인 가격 제안에 품질이 다소 아쉽지는 않나 하는 고민을 하는 고객들이 있다. 관계자는 단순 판매를 목적으로 두고 있지도 않을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가장 어울리는 디자인의 옷을 제공하리라는 일념으로 임하고 있기에 품질적인 면에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전했다. 소재 하나도 저품질을 허용하지 않고 있고, 개인의 체형에 맞는 안양맞춤정장을 제작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노력의 성과 덕분에 많은 연예인들의 Pick을 받기도 한 곳이다. 

깔끔함과 매너가 돋보여야 하는 MC들의 선택을 받았으며 유산슬 유재석과 강호동을 비롯해 젠틀맨의 대명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한 미남 연예인 다니엘헤니와 특유의 남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도 댄디한 모습을 풍기는 추성훈까지 핏과, 수트 라는 단어를 생각하면 딱 떠오를 만한 셀럽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안양맞춤정장은 합리적 가격은 기본이며, 전체적 퀄리티도 상당히 우수하고 관계자는 말했다. 이와 더불어 a/s까지 무료로 가능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구매를 할 경우 수선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며 어필을 하는 업체들이 많이 있지만, 문제는 추후 수선을 위해 방문을 해도 이미 가게가 사라진 상황인 경우들이 많다. 

하지만, 아르코발레노 같은 경우 15년이라는 시간 동안 자신의 입지를 굳혀가며 일해 온 곳으로 쉽사리 사라질 만한 염려가 없어 편안한 마음으로 받아볼 수 있다. 전국적으로 여러 지점이 운영중에 있고 꼭 한 지점 내에서 여러 벌을 구매해야 하는 것이 아닌 여러개의 지점에서 각각 안양맞춤정장을 한다고 하더라도 공동으로 한 것으로 가격이 책정 되는 만큼 기회가 있을 때 나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아보고자 하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