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르테 ‘베이크아웃볼’ 새집증후군청소에 도움, 집먼지진드기알레르기 예방
유르테 ‘베이크아웃볼’ 새집증후군청소에 도움, 집먼지진드기알레르기 예방
  • 최연우
  • 승인 2020.02.1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집증후군이란 새집 건물이나 신축 아파트를 새로 지을 때 나타나는 각종 질병과 건강상 문제 및 불쾌감을 뜻하는 용어이다. 새집증후군은 1급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가 배출되어 신생아새집증후군에 특히 주의가 필요하다.

 

새집 입주자들은 새집증후군제거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새집증후군청소나 야자활성탄, 공기정화숯 등과 같은 제품을 활용하기도 한다. 친환경 브랜드 유르테는 “인체에 무해한 소재로 제작한 베이크아웃볼을 통해 새집증후군 포름알데히드제거가 가능하며, 최소 2년에서 5년 동안 지속되는 새집증후군을 재사용 방법을 통해 꾸준히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새집증후군청소에 중요한 것은 바로 환기이다. 환기를 통해 휘발성 물질인 포름알데히드제거가 가능하고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만들 수 있다. 셀프이사청소 방법으로 업체를 이용할 경우 꾸준히 배출되는 새집증후군을 제거하기 어려우며 비용이 많이 든다는 단점이 있다.

 

유르테 베이크아웃볼은 자체 흡착 기능과 피톤치드 원액 함유로 냄새제거, 공기정화 등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새집증후군 뿐만 아니라 집 안 곳곳 옷장냄새제거, 옷장탈취제로 활용할 수 있다.

 

피톤치드스프레이는 세균, 곰팡이, 이불진드기 퇴치에 탁월해 진드기 물린자국과 집먼지진드기알레르기 예방이 가능하다. 진드기 물린자국과 집먼지진드기알레르기를 예방하는 방법은 원인인 이불진드기 퇴치로 피톤치드 오일 100%로 직접 편백나무스프레이를 만들어 활용할 수 있다.

 

유르테 관계자는 “셀프이사청소 방법으로 야자활성탄 대신 간편한 베이크아웃볼과 피톤치드 오일로 직접 편백나무스프레이를 만들어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만들 수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유르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