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맛집 해물품은닭, 겨울 추위도 물러나게 하는 든든한 제철 해신탕 선보여
김포 맛집 해물품은닭, 겨울 추위도 물러나게 하는 든든한 제철 해신탕 선보여
  • 경남매일
  • 승인 2020.02.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불 밖은 위험해’라는 말이 나올 정로도 연일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겨울. 물론, 겨울동안 집에서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도 좋지만, 외출이 불가피한 상황이라면 이참에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챙기고, 겨울철 떨어진 면역력과 기력을 회복하는 것은 어떨까.

특히, 겨울철에는 얼어붙은 몸을 녹여줄 뜨끈한 국물 요리를 선호하는 이들이 많은데, 뜨거운 국물 요리에 담백한 닭, 그리고 신선도 높은 제철 해산물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김포 해물찜 맛집 해물품은닭이 겨울에 방문하기 좋은 맛집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김포 장기동 맛집 해물품은닭은 이색적인 메뉴 4단 스페셜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4단 스페셜은 말 그대로 4단으로 이어진 찜 요리로 1단에는 전복과 오리훈제, 새우, 만두, 그라탕, 2단에는 치즈 가리비찜, 3단에는 조개찜, 4단에는 닭백숙과 문어를 동시에 제공하며 해물품은닭을 찾은 이들의 눈길을 입맛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또한, 이러한 점이 입소문 나 방송 매체와 언론을 통해 여러 차례 소개된 바 있고, 정적한 조리법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바로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다. 국물에도 10여 가지의 천연 재료와 신선한 채소로만 맛을 내 깔끔하고, 산지에서 바로 공수한 제철 해산물을 푸짐하게 넣어 본연의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선사한다.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식당에서 제공하는 각종 해물찜 메뉴는 담당 직원이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함으로써 고객이 불편함 없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배려했고, 별도의 단체석 공간은 지인들과 오붓한 식사를 할 수 있어 많은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관계자는 “해산물 요리는 신선도가 가장 핵심이다.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모든 해산물은 산지에서 당일 공수한 것들을 그날 모두 소진하는 것을 원칙으로 품질 및 신선도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겨울 해물찜 요리는 호불호가 거의 없고, 식당도 큰 규모의 실내 공간과 주차 공간을 마련해 가족 단위 고객이나 회식 장소로 찾는 고객도 많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