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맛집 ‘봉숙이네 실내포차’, 안주가 맛있는 술집
대전 맛집 ‘봉숙이네 실내포차’, 안주가 맛있는 술집
  • 경남매일
  • 승인 2020.02.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단한 하루를 마치면 자연스레 생각나는 소주 한잔. 쌀쌀한 날씨에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덥혀줄 소주가 당기는 계절이다. 여기에 소주 맛을 더욱 살려주는 맛있는 안주와 함께라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감을 느낀다. 

술 초보자부터 애호가까지 술이 술술 들어가는 안주가 맛있는 집이 있다. 지친 하루, 차가워진 몸과 마음에 술 한잔의 열기를 전달해보자. 

대전 맛집 ‘봉숙이네 실내포차’는 안주가 맛있는 술집으로 단골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포차 안으로 들어서면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이 손님들을 반긴다. 20평 규모에 10개 테이블을 갖춘 이곳은 단체석, 커플석 등 다양한 좌석을 마련해 데이트코스는 물론 모임장소, 회식장소 등 각종 단체 모임장소로도 추천된다. 

맛깔스러운 안주 메뉴는 봉숙이네 실내포차의 인기 비결이다.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맛의 제1원칙이다.

부대찌개, 김치찌개, 알탕, 조개탕 등 얼큰한 탕류와 매콤하고 감칠맛 나게 볶아낸 쭈꾸미, 제육볶음 그리고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골뱅이무침, 오징어 초무침 등의 무침류와 마른안주까지 다양한 안주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쫀득쫀득한 껍질과 오독오독 씹히는 힘줄의 독특한 식감에 매콤한 양념이 더해진 중독성 있는 닭발, 쫄깃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잡내 없는 족발 또한 인기있는 안주 메뉴다. 

여기에 고소한 치즈를 잔뜩 넣고 푸짐하게 말아낸 치즈 계란말이와의 조합 또한 좋다. 족발 또는 닭발과 치즈 계란말이, 주먹밥으로 구성된 세트메뉴는 맛과 가성비 면에서 좋은 평가를 듣고 있다. 

봉숙이네 실내포차의 모든 안주 메뉴는 갈마동, 둔산동, 내동 등 서구 일부 지역으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영업시간은 오후 6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전 서구 갈마동에 위치한 맛집 ‘봉숙이네실내포차’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