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59 (토)
통영시, 관광 활성화 상생 협력
통영시, 관광 활성화 상생 협력
  • 이대형 기자
  • 승인 2020.02.13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교육청 종합복지관

시 관광시설 사업장과 협약
경남도교육청 종합복지관이 통영 관광시설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통영시가 지역 주요 관광시설들과 경남도교육청 종합복지관의 업무협약이 통영관광개발공사를 비롯한 주요 관광시설 사업장에서 체결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위해 통영시는 통영관광개발공사, 통영루지, 한국해양소년단 경남남부연맹과 함께 경남도교육청 종합복지관을 직접 방문해 통영관광을 설명하는 등 적극 행정을 펼쳐왔다.

또 지난 4일에는 경남도교육청 종합복지관 관계자들이 통영을 답사해 관광시설과 체험 프로그램을 둘러보는 등 이번 업무협약을 위한 절차를 밟아 나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경남도교육청 종합복지관 연수생과 가족단위 이용객들은 통영관광개발공사가 운영하는 통영케이블카, 어드벤처타워, 욕지섬 모노레일과 스카이라인루지통영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루지 탑승권, 그리고 한국해양소년단 경남남부연맹의 해상관광택시&요트 프로그램을 할인받게 된다.

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경남도교육청 종합복지관 연수생들이 직무로 돌아가면 수학여행을 비롯한 재학생 현장학습 유치 등으로 이어지는 파급효과로 통영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남도교육청 종합복지관 관계자는 "통영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기반으로 좋은 연수 프로그램을 마련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움을 준 통영시에 감사드린다"며 "종합복지관 이용객 수 증가와 통영시 관광 활성화라는 상생을 위해 전국의 교육공무원 연수생 유치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