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3대맛집 ‘보광호’ 루지체험 10분거리에서 참숭어회, 양푼해물탕 등 든든한 한 끼 가능해
강화도 3대맛집 ‘보광호’ 루지체험 10분거리에서 참숭어회, 양푼해물탕 등 든든한 한 끼 가능해
  • 최연우
  • 승인 2020.02.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년대비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주말을 이용해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 사이에서 국내여행지인 강화도가 각광을 받고 있다. 강화도는 서울이나 수도권에서 부담이 없이 찾을 수 있고 명승지가 가득해 아이와도 방문하기가 좋다.

특히 레저스포츠 중 하나인 루지체험이 인기를 얻고 있다. 지형의 경사와 중력만을 이용해 트랙을 내려오는 레저스포츠로 방향조정과 제동이 가능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야외활동이다.

여행지나 레저스포츠를 즐기고 난 이후에는 자연스럽게 배가 고프기 마련인데, 강화도 3대 맛집을 찾아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강화도 3대 맛집 보광호는 신선한 해산물들을 저렴한 가격대로 즐길 수 있으며, 레지체험장에서 약 10분거리에 위치해 일정의 큰 변동없이 찾을 수 있다.

어선을 보유한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매장으로 항시 신선한 해산물들을 즐길 수 있는데, 근래에는 생선구이와 꽃게탕, 양푼해물탕과 직접 잡은 강화 참숭어회가 인기를 끌어 관광객과 현지인들이 즐겨 찾고 있다.
 
신선한 모둠회, 해산물버터구이와 물회, 오디장어구이, 새조개샤브샤브 등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다양한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모임이나 동호회 등 여러 명의 인원이 방문하기에도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인원 수에 따라 맞춤 세트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A세트는 해산물모둠, 제철모둠회, 매운탕(지리탕)이 제공된다. B세트는 해산물모둠, 제철모둠회, 선택메뉴 1가지, 매운탕(지리탕)이 제공된다.

특히 세트메뉴와 함께 제공되는 매운탕은 보광호의 비법가루가 가미되어 비린내와 잡내를 제거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라는 평이 자자하다. 

한편 보광호 관계자는 “현재 3호점까지 영업 중에 있으며, 2호점은 통유리로 매장을 꾸려 아름다운 일출과 함께 맛집을 즐길 수 있는 강화도 3대 맛집 중 하나다.”라며 “메뉴 안내 및 예약문의는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