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전문 펫제이코리아, 11주년 기념 분양비용 50% 지원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전문 펫제이코리아, 11주년 기념 분양비용 50% 지원
  • 경남매일
  • 승인 2020.0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 및 고양이 분양 전문 브랜드 펫제이코리아가 오픈 11주년을 기념해 반려동물 분양고객에게 분양가의 최대 50%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펫제이코리아는 현재 두 개의 지점이 운영 중이다. 3층 규모의 대규모 테마파크로 구성된 김포점과 500평 규모의 고급 시설 강남점이다. 김포점은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등에서 강아지 분양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강남점의 경우 강남, 송파, 잠실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30여명의 반려동물 전문가로 구성된 펫제이코리아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하며 실속 있는 사후 보상관리와 합리적인 분양가 및 양심적인 운영으로 많은 강아지분양고객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애견·애묘 분양 브랜드다.

현재 펫제이코리아는 고객별 1대1 맞춤 상담을 진행하여 고객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견종들을 소개 및 안내하여 1차 상담이 이뤄진다. 정확한 상담을 통해 결정된 해당 반려견에 대해 2차로 관리 및 교육방법을 안내해 잘못된 정보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고객 입장에서 상담을 하는 등 올바른 반려문화정착에 힘쓰고 있다.

펫제이코리아 관계자는 “어느덧 11년차를 맞이하게 돼,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말티즈, 포메라니안, 푸들, 비숑프리제 등 강아지 분양비용을 50%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와 더불어 평생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방문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해드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현재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을 중심으로 장모치와와, 시츄, 스피츠, 웰시코기분양 등 특수견까지 50여 종 300마리 분양견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강아지분양 고객과 일산강아지분양 고객 등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들이 찾고 있는 펫제이코리아는 부천, 부평에서 강아지분양샵 가맹 문의를 받고 있으며, 하남, 구리 등의 지역에서 가맹 문의를 받고 있다.

대부분의 반려견분양 업체는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으로 운영되지만, 일부 비양심적으로 운영되는 업체로 인한 피해사례도 상당하므로 강아지·고양이분양을 계획한다면 업체 선택에 신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

자세한 사항은 펫제이코리아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