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맛집 다하누한우프라자, 여행객 대상으로 한우 할인 판매 중
영월맛집 다하누한우프라자, 여행객 대상으로 한우 할인 판매 중
  • 경남매일
  • 승인 2020.02.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월맛집 영월다하누촌 ‘다하누한우프라자’가 강원도 영월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우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영월다하누촌 다하누한우프라자는 산과 강이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자란 영월한우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한우소고기맛집이다. 영월한우는 ‘강원도 한우 고급육 품평회’에서 2010년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한우고기좋은곳으로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곳에서는 한우등심, 채끝살, 꽃갈비살, 살치살 등 선호도가 높은 구이용 한우를 1, 1+, 1++ 등급별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 뿐 아니라 국거리와 한우곰탕, 한우선물세트가 다양한 가격대와 구성으로 마련돼 커플, 가족, 캠핑족 등 여러 영월여행객, 단체모임 고객으로부터 관심을 받아왔다.

영월 관내에서 운영되는 라디오스타박물관, 강원도탄광문화촌, 김삿갓문학관 등 다양한 체험장 티켓을 지참할 경우 더욱 저렴하게 한우고기를 구입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이렇게 구입한 한우고기는 바로 옆에 위치한 정육식당에서 소정의 상차림 비용만 내면 구워먹을 수 있다.

영월맛집 다하누한우프라자 정육식당에는 곰탕, 육회무침, 갈비탕, 육회비빔밥 등도 다양하게 준비돼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 어르신 식사도 걱정 없다.

영월한우마을 다하누한우프라자 관계자는 “영월여행, 강원도여행 고객들을 위해 체험장 이용권을 가져오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한 한우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기회에 소중한 사람과 잊을 수 없는 추억도 쌓고 맛있는 한우구이도 맛보시기를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영월다하누촌 다하누한우프라자는 네이버 스토어팜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한우주문도 받고 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에서 한우를 주문하는 사람이 증가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집들이 한우주문, 한우효도관광, 단체예약, 한우선물세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유선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