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37 (금)
“소비자 편하게 이용 상품권 가맹점 늘릴 것”
“소비자 편하게 이용 상품권 가맹점 늘릴 것”
  • 강보금 기자
  • 승인 2020.02.0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 창원사랑상품권 시민 홍보

허 시장, 복개천 일원서 모집 활동
허성무 시장이 진해구 충무동 소재 복개천 일원 상점가를 찾아 창원사랑상품권 시민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창원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위축된 상권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창원사랑상품권 시민홍보활동’을 20일까지 전개한다.

 허성무 시장은 창원시 5개구 전 지역의 전통시장과 상점가를 방문해 홍보활동원으로 참여한다. 시는 우선 7일 진해구 동별로 가맹점 홍보 활동을 시작했다.이날 허 시장은 진해구 충무동 소재 복개천 일원 상점가에서 창원사랑상품권 홍보 캠페인을 맡았다. 김진술 진해구청장과 함께 시민이 즐겨 찾는 동네 음식점을 방문해 상품권 가맹점 일일모집 활동을 펼쳤다.

 또 허 시장은 창원사랑상품권 이용 정보를 담은 홍보물을 상인에게 배부하고 사용혜택을 안내하는 등 가맹점 가입을 독려했으며, 상품권 가맹점으로 등록된 소상공인 업소도 방문해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후 허 시장은홍보활동을 마친 진해구 동장과의 간담회 자리에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수칙 대시민 홍보 등 현장행정 강화를 당부했다. 현재 등록된 (지류)창원사랑상품권 가맹점은 1만여 개소로 관내 음식점, 도소매점, 전통시장, 편의점 등 지정된 가맹점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출입문에 부착된 가맹점 스티커나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가맹점을 확인할 수 있다.

 허성무 시장은 “소비촉진과 매출증대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창원사랑상품권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한다”며 “소비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단기간 가맹점 늘리기에 더욱 총력을 기울이겠으며, 지역상인과 시민 여러분의 많은 동참을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