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피로와 졸음 몰려 온다면...간 건강 신경 써야
만성피로와 졸음 몰려 온다면...간 건강 신경 써야
  • 경남매일
  • 승인 2020.01.3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성피로와 졸음은 대표적인 간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이다. 과로와 음주, 스트레스 등으로 간 건강이 나빠지면 일상이 무기력하고 피로해진다.

간은 해독 작용 및 살균 작용을 담당하는 신체기관이다. 간에는 신경세포가 존재하지 않아 간기능 수치가 크게 떨어지거나 손상되더라도 별다른 이상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다. 따라서 간 질환과 관련해 이상을 발견했을 때에는 이미 상당 부분 간이 손상되었거나 합병증이 발생한 뒤인 경우가 많다.

이러한 상황을 예방하고 간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사소한 생활습관의 변화가 중요하다. 절주를 하고 규칙적인 운동과 더불어 간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식재료를 활용해 식단을 구성하는 것이 좋다.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간에 좋은 음식으로는 시금치, 브로콜리, 마늘, 사과, 블루베리 등이 있다.

보다 간편하게 간 건강을 관리하고 싶다면 밀크시슬 성분이 함유된 간 건강식품 섭취를 추천한다.

포뉴 밀크씨슬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영양제다. 더불어 효모유래 비타민B1, B2, B6, 아연, 엽산, 비오틴, 셀레늄,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 10가지 주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밀크시슬 속 실리마린 성분이 간 손상 예방, 간 기능 증진 및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지며 각종 간 영양제나 간기능개선제 등의 원료로 오랫동안 사용되어왔다.

이 제품은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등의 화학성분 및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가 배제되어 있어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영양제다. 또한,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부원료 24종을 엄선하여 제조하였다.

국내 최초로 아쿠아코팅 기술로 정제의 안정성을 높여 타정이 쉽게 깨지지 않으며 분진이 손에 날리거나 묻어나는 일이 없다. 또한, 표면이 매끄러워서 목 넘김이 편안하고 이물감이나 냄새도 줄었다. 이와 더불어 원료 손상을 막는 PTP 개별포장을 사용하여 정제를 보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