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50 (목)
최응식 예비후보 "민주당, 노동자 대표 출마시켜라"
최응식 예비후보 "민주당, 노동자 대표 출마시켜라"
  • 강보금 기자
  • 승인 2020.01.2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응식 창원성산구 예비후보

임종석 전 비서실장 후보 제안
한국당 최응식 창원성산 예비후보가 29일 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당의 후보 출마를 제안하고 있다.

 

 제21대 총선의 창원성산구에 출사표를 던진 자유한국당 최응식 예비후보가 29일 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 임종석 전 청와대 비서실장에 후보로 나서길 제안했다.

 최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20대 총선과 4ㆍ3 창원성산구 보궐선거에서 정의당과의 정치야합으로 후보단일화 이후 자당이 아닌 정의당 후보의 당선을 위해 당력을 집중해 정의당 후보를 당선시켰다"고 꼬집었다.

 또한 "국정을 책임져야 할 여당은 정치적 이득을 위해 창원성산구를 이용했고 국회의원 한 석이 아쉬웠던 정의당은 국회의원은 늘렸지만 창원성산구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했는지 묻지 않을 수 없다"며 비난했다. 그러면서 "자유한국당 노동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성산구에서 출마하는 자유한국당 노동자 대표선수이다"며 "민주당도 노동자의 대표선수가 출마해 창원성산구의 유권자들의 선택을 받기를 바란다"며 노동자 대결을 제안했다.

 최 예비후보는 "선수가 없으면 사회주의, 전체주의로 가고 있는 문재인 정부의 대표 운동권 출신인 임종석 전 비서실장이라도 출마시켜라"라고 몰아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