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02 (금)
중기 기술개발 지원사업 `한눈에 파악`
중기 기술개발 지원사업 `한눈에 파악`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0.01.28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중기청, 30일 설명ㆍ상담회

기정원 등 5개 기관 합동 진행

기관별 담당자 질의응답 병행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이영석)은 올해 중소기업 R&D지원사업 설명ㆍ상담회를 오는 30일 오후 2시 경남중기청 3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중소기업 기술개발지원 사업을 한자리에서 파악할 수 있도록 경남중기청, 기술정보진흥원(이하 기정원),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경남테크노파크 등 5개 기술개발지원기관이 합동으로 개최한다.

 설명회는 2020년 중소기업기술개발사업 설명 및 개편사항, 사업계획서 작성법 및 신청방법, 기술보호 등에 대해 설명하는 한편, 기관별 담당자들과의 질의응답 및 1대 1 상담회 등도 병행해 진행된다.

 또한 2020년 중소기업 기술개발지원사업 통합공고가 포함된 브로슈어, 사업계획서 작성 등 관련 책자가 배포될 예정이며, 경남테크노파크에서는 R&D과제기획지원 수요조사도 별도로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중소기업 기술개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영석 경남중기청장은 "경기가 어려울수록 기업의 미래를 위한 새로운 먹거리의 발굴과 지속적인 혁신 성장 노력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올해 중소기업 기술개발지원 예산이 크게 증액돼 참여기회도 늘어난 만큼 초보기업도 신청에 어려움이 없도록 성심껏 안내할 예정이니 많은 지역기업들이 주저 말고 적극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