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레이어, 유유헬스케어와 제조기술 MOU 체결 “‘월야’ 신화 이어갈까”
넥스트플레이어, 유유헬스케어와 제조기술 MOU 체결 “‘월야’ 신화 이어갈까”
  • 경남매일
  • 승인 2020.01.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월야’를 런칭했던 넥스트플레이어가 유유헬스케어와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유유헬스케어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로서 넥스트플레이어의 월야 개발 및 생산에 많은 도움을 주어왔다. 두 기업은 신제품 개발 및 공정한 제조과정을 확립하기 위해 시장 정보와 정책 정보를 공유하기로 했으며, 관련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협력의 장을 펼치기로 했다.

넥스트플레이어 측은 “월야의 성공적인 런칭 이후 유유헬스케어와의 협력 관계를 강화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껴 이번 MOU 체결을 추진하게 되었다. 이번 MOU 체결에 힘입어 현재 목표로 하고 있는 3월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싶다”고 밝혔다.

지난해 5월, 넥스트플레이어와 유유헬스케어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월야’는 바쁜 현대인들의 스트레스, 건강 적신호 방안에 대한 연구한 결과물이다. 찻잎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아미노산의 일종인 테아닌을 주 성분으로 하는데, 테아닌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가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하루에 캡슐 1개만 섭취하면 충분하기 때문에 빡빡한 일정에 시달리는 학생, 비즈니스 종사자 등도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휴식의 질을 개선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얻었다.

현재 넥스트플레이어와 유유헬스케어는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수면의 질과 건강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개별인정 건강기능식품 원료인 감태추출물을 함유한 신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제품 ‘월야 블랙’은 오는 3월에 런칭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