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08 (목)
문신미술관 교육 프로그램
문신미술관 교육 프로그램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0.01.27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 저학년ㆍ고학년 75명씩

 문신미술관은 다음 달 12일부터 14일까지 초등학생들의 다양한 미술체험활성화 및 문화시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한 ‘문신미술관 겨울방학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초등학생 저학년 및 고학년 수준별 프로그램이며, ‘키즈 아틀리에: 유리공예 편’과 ‘자연을 담은 빛 그림 : 사진 편’을 통해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미술장르를 체험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저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키즈 아틀리에: 유리공예 편’은 창동예술촌 입주작가 정혜경 강사와 함께 유리공예에 대해 알아보고, 실제 생활에서 쓸 수 있는 유리공예 액세서리를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유리공예 작가와의 체험활동을 통해 만들어지는 과정, 유리공예작품 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수업이 진행된다.

 고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자연을 담은 빛 그림 : 사진 편’은 복합문화공간‘로그캠프’ 운영자이자 지역작가 장건율 강사의 진행으로 사진에 대해 알아보는 교육프로그램이다. 미술관 주변 자연 속을 함께 거닐며 채집한 자연물로 사진현상기법을 통해 작품을 제작한다.

 이번 교육은 다음 달 12일부터 14일까지 저학년 75명, 고학년 75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각 회차당 25명씩 수업이 이뤄지며, 모든 교육은 많은 어린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일회성 교육으로 실시된다. 다른 날짜로 중복 신청은 불가하다. 신청양식은 수강신청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